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교육지원청 번암초·중학교 스승의 날 감사 행사 개최

장수교육지원청(교육장 추영곤) 번암초·중학교 학부모회가 13일 스승의 날을 기념해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번암초등학교, 번암중학교 학부모회와 학생회 학생들은 등교 시간에 직접 준비한 꽃다발을 선생님들께 전달하며 평소 전하지 못했던 스승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표했다. 이에 선생님들도 학생들을 안아주며 따뜻한 감동으로 화답했다.

image
추영곤 교육장과 학부모회 교권 보호·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사진제공=장수교육지원청

이와 아울러 학부모회 회원들은 교권 보호와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도 병행했다.

학부모들은 손수 준비한 간식을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나눠주며 서로 배려하고 소통하는 건강한 학교문화를 다같이 만들어 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장수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올해 스승의 날 행사는 학생과 교사가 서로에 대한 배려와 공감대를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평하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따뜻하고 안전한 학교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는데 한 발짝 더 나아가는 행사가 됐다”고 말했다.

추영곤 교육장은 “스승의 권위가 떨어지면 학생의 미래가 없다”고 교권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교사의 바른 가르침과 학생의 배움이 보장된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대학[수능] '여기가 아닌가벼' 학교명 비슷해 시험장 착각한 수험생들

대학수능 출제위원장 “적정 난이도 출제…사탐런 유불리 없을 것”

군산군산 배달의명수, 50억 원 매출 ‘초읽기’

사람들한국신문협회 디지털협의회 ‘AI와 뉴스의 미래’ 세미나 개최

정치일반새만금공항 집행정지신청 심리 종결…선고일 추후 지정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