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임실군의회, 22일 제348회 임시회 개회⋯조례안 등 36건 심의

image
                                                                                                             임실군의회

임실군의회(의장 장종민)가 22일 본회의장에서 제348회 임시회를 열고고 오는 26일까지 5일간의 회기 일정에 들어간다.

 22일 제1차 본회의를 열고 군정질문에 들어가는 군의회는 23일 주요 사업장 현장 방문에 이어 24일에는 조례안, 동의안 등 36건의 안건을 심의한다.

의원 발의 조례안은 양주영 의원의 ‘임실군 정원문화 조성 및 진흥에 관한 조례안 등 6명의 의원들로부터 모두 13건이 접수됐다.

군정 질문은 김정흠 의원의 관광분야 투자 대비 성과 등에 이어 사업장은 임실 기능성 식품 지원센터(운암면)와 성수산 자연휴양림 왕의숲 국민여가캠핑장(성수면) 등을 방문할 계획이다.

장종민 의장은 “호우와 폭염 등 여름철 재해 대응에 힘쓴 공직자들에 감사드린다”며 “가을철 태풍에 철저히 대비해 주시고 임실N치즈축제의 안전과 성공 개최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