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군 여성 사회교육 수강생 모집

순창군이 여성의 잠재 능력개발을 위해 사회교육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본격적인 교육은 다음달 16일부터 시행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이달 30일까지 사회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320명(여성사회교육 240명, 문화예술교육 80명)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노래교실, 사군자, 댄스스포츠, 생활양재, 컴퓨터, 우리춤 등 여성사회교육 12개반과 POP(예쁜글씨), 오카리나 등 문화예술교육 4개반을 운영할 예정이다.

 

기간은 과목당 4개월로 매주 월~금요일 중 이틀간에 걸쳐 하루 2시간씩 교육이 이뤄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다양한 교육을 통해 군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우리가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정읍전북과학대학교 제8대 김상희 총장, 지역이 필요로 하는 대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앞장

정치일반강훈식 비서실장 발언 두고…‘새만금 공항 저격론’ 무성

정치일반[엔비디아 GTC 현장을 가다] ③ AI 이후의 세계 “지금 태어나는 세대, AI 없는 세상 경험하지 못할 것”

자치·의회김슬지 전북도의원 “중앙부처·산하기관 파견인사, 기준과 절차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