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부터 23명 선발
순창군이 글로벌 체험 해외연수 장학생을 다음달 1일부터 23일까지 선발한다고 12일 밝혔다.
선발인원은 초등학생 15명, 중학생 8명 등 총 23명이다.
연수대상 국가는 캐나다 6명, 호주 6명, 뉴질랜드 8명, 중국 3명 등이며, 연수대상 학생은 초등학생 5ㆍ6학년, 중학생, 전문계 고등학교 3학년생, 대학생 등으로 이 사업에는 6300여만원이 투입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2월 1일) 현재 전라북도내에 1년 이상 주소를 둔 부모 또는 모의 자녀로서 초ㆍ중ㆍ고등학생의 경우 군내에 주소를 두고 군내 학교에 재학중인 학생, 대학생은 도내에 주소를 두고 도내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4월 23일까지 순창군청 자치행정과 평생교육계에 선발신청서와 연수계획서, 주민등록등본 1부, 장학생신청 성적확인서,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또는 자격득실확인서(부모각각제출) 1부 등을 지참해 접수하면 된다.
선발방법은 1차 군에서 서류접수 후 자체 서류평가를 실시하고 오는 5월 6일부터 20일까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6월 11일 전라북도 인재육성재단과 군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게 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