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교육회관 여름 독서교실 운영

부안교육문화회관(관장 이선옥)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주관하에 매년 여름방학마다 개최되는 '여름독서교실'을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매일 3시간씩 진행되는 이번 독서교실은 '책속에서 여름나기'라는 주제 아래 부안관내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번 독서교실 수료한 어린이중 모범적인 어린이 7명에겐 각각 국립중앙도서관장상과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 부안교육문화회관장상을 수여한다.

 

이선옥 관장은 "도서관과 친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주는 다양한 프로그램 및 북아트와 연극놀이를 통한 신나는 독후활동으로 어린이들의 책에 대한 호기심을 키워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홍동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우리가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정읍전북과학대학교 제8대 김상희 총장, 지역이 필요로 하는 대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앞장

정치일반강훈식 비서실장 발언 두고…‘새만금 공항 저격론’ 무성

정치일반[엔비디아 GTC 현장을 가다] ③ AI 이후의 세계 “지금 태어나는 세대, AI 없는 세상 경험하지 못할 것”

자치·의회김슬지 전북도의원 “중앙부처·산하기관 파견인사, 기준과 절차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