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제시립도서관 문화교실 24일까지 수강생 모집

김제시립도서관(관장 신미란)은 올 하반기 시민교양강좌인 문화교실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립도서관에 따르면 문화교실 강좌는 4개반(성인반, 자격증반, 초등반, 유아반) 17강좌로 운영되며, 각 강좌별 수강생은 20명 내외로,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jl.or.kr) 또는 시립도서관 사무실에 하면 된다.

 

성인반의 경우 서예 및 한국화·풍수지리·대체의학·동양학·독서토론· 기초중국어·생활중국어 등이고, 자격증반은 공인중개사·동화구연·독서지도사·책놀이지도사(3급)·아로마석고방향제(2급) 등의 강좌가 이뤄진다.

 

또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동화 및 미술이야기·영어스토리테링·창의력교실 등이 있고, 영어스토리텔링은 유치원·어린이 집의 단체 신청이 가능하며, 모든 강좌 수강료는 무료이고, 상반기 수강신청자는 별도의 신청 없이 연속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신미란 관장은 “도서관이 시민들의 평생교육과 문화의 장으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대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검찰의 정의란…

정치일반김경수 위원장 “K-관광 위해 지역공항 필수”…공공기관 이전, 2027년 구체적 추진 목표

사회일반강태완 씨 산재 사망 1주기⋯"중대재해 신속 수사하라"

법원·검찰검찰 ‘봐주기 감찰 의혹’ 전 진안소방서장 불구속 기소

전시·공연진정한 독립을 묻다, 김한비·유정 2인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