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교육청 매직콘서트 개최

▲ 지난 6일 순창군청소년센터에서 열린 ‘행복 나눔 매직콘서트’에서 관람객이 마술 공연에 참여하고 있다.
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 김용군)은 지난 6일 순창군청소년센터에서 2015 장애인식개선 ‘행복 나눔 매직콘서트’를 개최했다.

 

(주)아티스트뱅크의 마술쇼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공연장 수용인원 200석보다 140명이 더 신청해 1차례로 예정했던 공연을 2차례로 나눠 진행했다.

 

콘서트에서는 비둘기, 장미꽃 등의 다양한 소재를 이용한 스테이지 매직에서부터 관객을 무대로 초대해서 진행한 코믹 팔러 매직, 손과 그림자로 만나는 그림자 퍼포먼스, 모래로 그려내는 잔잔한 감동이 있는 샌드 아트, 신기하고 즐거운 풍선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마술을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직접 참여하는 즐거움을 더했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우리가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정읍전북과학대학교 제8대 김상희 총장, 지역이 필요로 하는 대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앞장

정치일반강훈식 비서실장 발언 두고…‘새만금 공항 저격론’ 무성

정치일반[엔비디아 GTC 현장을 가다] ③ AI 이후의 세계 “지금 태어나는 세대, AI 없는 세상 경험하지 못할 것”

자치·의회김슬지 전북도의원 “중앙부처·산하기관 파견인사, 기준과 절차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