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남원관리역 '순창군 내일로 홍보단' 모집

코레일 남원관리역(역장 조호권)은 순창군과 함께 순창군 문화관광자원을 홍보하기 위한 ‘제1기 순창군 내일로 홍보단’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전국의 만25세 이하의 청년이다.

 

홍보단은 다음달 8일 순창군청에서 발대식을 하고 문화관광자원을 직접 체험한 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순창의 문화관광자원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참가자에게는 내일로 티켓과 발대식 당일의 여행 편의가 제공되며, 여행 후기와 홍보동영상을 선발해 소정의 상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내일로 홈페이지(www.rail-ro.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남원관리역(063-631-3229)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우리가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정읍전북과학대학교 제8대 김상희 총장, 지역이 필요로 하는 대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앞장

정치일반강훈식 비서실장 발언 두고…‘새만금 공항 저격론’ 무성

정치일반[엔비디아 GTC 현장을 가다] ③ AI 이후의 세계 “지금 태어나는 세대, AI 없는 세상 경험하지 못할 것”

자치·의회김슬지 전북도의원 “중앙부처·산하기관 파견인사, 기준과 절차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