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군, 제1기 SNS 축제 서포터즈 모집

부안군은 부안마실축제와 곰소젓갈발효축제 등 부안지역 축제의 온라인 홍보를 위한 제1기 SNS 축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제1기 SNS 축제서포터즈는 오는 10월 말까지 약 8개월 동안 부안마실축제와 곰소젓갈발효축제 등 부안지역 축제의 생생한 소식과 달라지는 축제 이모저모를 개인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틱톡 등 다양한 SNS 매체를 통해 쌍방향 소통하는 방식으로 활동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20명 가량으로 SNS 활동과 취재가 가능한 사람이면 연령과 지역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SNS 축제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위촉장과 활동에 대한 소정의 보상금이 지급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15일까지이며 지원서를 작성해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자체 심사를 거쳐 선발한다.

선발 결과는 오는 3월 18일 개별 통보하며 자세한 사항은 부안군청 홈페이지와 부안마실축제 홈페이지(www.buanmasil.com)를 참고하면 된다.

양병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전북도, 전주세계소리축제 조직위 ‘운영 부실’ 방치…감독 책임론 비등

문화일반전북도립국악원 ‘권삼득 홀’ 새 단장⋯다섯 빛깔 소리로 문을 열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부적격 30억 규모 SW 용역 행정착오 인정

정치일반이재명 대통령 전북 ‘타운홀 미팅’ 해 넘기나

정부제헌절, 내년부터 공휴일 된다…국회 행안소위서 법안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