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 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력단절 여성 취업 지원”

11일 정읍 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경력단절 여성의 행복한 일자리 증대를 위해 ‘제1차 기업체 네트워크 구축 간담회’를 개최했다.
11일 정읍 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경력단절 여성의 행복한 일자리 증대를 위해 ‘제1차 기업체 네트워크 구축 간담회’를 개최했다.

정읍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정읍새일센터)는 11일 경력단절 여성의 행복한 일자리 증대를 위해 ‘제1차 기업체 네트워크 구축 간담회’를 개최했다.

여성문화관에 따르면 경력단절 여성의 취업지원과 취업 여성의 고용유지 등 실질적인 지원 방안과 사업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다.

간담회에는 정읍시청 박복만 복지교육국장과 정읍새일센터 직원, (주)디에스앤피, 투썸플레이스(주), 대우전자부품(주)등 15개 기업체의 인사담당자가 참석했다.

참여 기업들은 정읍새일센터의 사업 설명을 듣고 여성 인력 채용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정읍새일센터 또한 기업에 적합한 인력을 양성 발굴하고 인턴십, 기업환경개선, 찾아가는 재직자 교육 등의 기업체 사후관리사업을 적극 지원키로 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검찰의 정의란…

정치일반김경수 위원장 “K-관광 위해 지역공항 필수”…공공기관 이전, 2027년 구체적 추진 목표

사회일반강태완 씨 산재 사망 1주기⋯"중대재해 신속 수사하라"

법원·검찰검찰 ‘봐주기 감찰 의혹’ 전 진안소방서장 불구속 기소

전시·공연진정한 독립을 묻다, 김한비·유정 2인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