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소방서, 설 연휴대비 특별경계근무 강화

   부안소방서 설 특별경계근무 /사진제공=부안소방서
   부안소방서 설 특별경계근무 /사진제공=부안소방서

부안소방서(서장 김병철)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 연휴 특별경계근무를 실시한다.

특별경계근무 기간인 오는 29일부터 2월 3일까지 각종 재난사고 발생에 대한 현장 지휘권을 강화하고, 시장 등 화재취약시설에 대해서는 소방 순찰을 실시한다.

이에 따라 △소방서장 지휘선 상 근무 및 현장 지휘체계 확립 △대규모 다중운집 예상 장소 안전관리 강화 △비상연락망 일제점검 등 긴급상황 대비 소방력 즉시 대응태세 유지 △성묘객 증가로 산악사고 대비 긴급 출동 대응태세 확립 등이다.

김병철 부안소방서 서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서 가급적 모임과 행사를 가급적 삼가 주실 것”을 당부하며 “군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석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군산시, 차세대 CCU 실증 연구 착수⋯탄소중립 앞장

국회·정당민주당 전북도당 지방선거 앞두고 주요 당직 임명 시작

군산군산시의회, 서울사무소 운영 부실 질타···시, “비정형 업무 특성 고려해야”

사건·사고‘교비회계 유용 의혹’ 군산간호대학교 전직총장·직무대리 검찰 송치

사회일반“군산 해상 전복 사고 수색 구조 감사”⋯中 해경, 韓에 감사 서한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