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부안군 볼링협회, 근농인재육성장학금 100만원 기탁

image
부안군 볼링협회 근농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사진제공=부안군

부안군 볼링협회(회장 이영호)는 지난 11일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에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부안군 볼링협회는 8개 클럽 160여명의 회원들로 구성돼 볼링을 통해 체력을 증진하고 각종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영호 회장은“부안군 장학사업 발전을 위해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회비를 기탁하게 되었다”며“작은 기부가 대학교 전 학년 전 학기 반값등록금 지원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익현 근농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은“기탁해주신 소중한 기부금은 학부모님들의 학비 부담을 경감하고, 학생들의 꿈을 이뤄 가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홍석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군산시, 차세대 CCU 실증 연구 착수⋯탄소중립 앞장

국회·정당민주당 전북도당 지방선거 앞두고 주요 당직 임명 시작

군산군산시의회, 서울사무소 운영 부실 질타···시, “비정형 업무 특성 고려해야”

사건·사고‘교비회계 유용 의혹’ 군산간호대학교 전직총장·직무대리 검찰 송치

사회일반“군산 해상 전복 사고 수색 구조 감사”⋯中 해경, 韓에 감사 서한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