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부안해경, 2022년 을지연습 대비 준비보고회 개최

image
 부안해경 2022년 을지연습 준비사항 보고회를 가졌다. /사진제공=부안해경

부안해양경찰서(서장 고유미)는 18일 대회의실에서 국가 위기상황 시 완벽한 임무수행을 위해 실시하는 2022년 을지연습의 준비사항을 확인하는 준비보고회를 개최했다.

을지연습은 국가비상사태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정부 차원에서 종합적인 비상대비업무를 연습하는 것으로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예정돼 있다.

이번 준비보고회는 내실 있는 을지연습이 되도록 현재 비상대비태세를 점검하고 비상대비능력 숙달을 위한 부서별 추진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유미 부안해경서장은 “평상시에 확보한 안보대비태세는 그 어떤 위기상황에서도 국가안보를 굳건히 한다”며 “책임감을 가지고 각자의 임무를 완벽히 수행할 수 있도록 연습에 적극적으로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홍석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부안[딱따구리] 책상보다 논두렁이 먼저였다

사람들[줌] 김효정 프로그래머 “전주의 힘 믿고, 재밌는 기획 선보이고파”

사건·사고제2중앙경찰학교 유치 토론회 참석했다고 감찰?

정치일반김관영 지사, 제60회 전국여성대회 ‘우수지방자치단체장상’ 수상

정치일반행감 중 119 전화까지?…의회 행정사무감사 ‘꼴불견 백태’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