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부안군, 2023 세계잼버리 D-50 기념 KBS ‘전국노래자랑’ 열려

image
 오는 6월 24일 오후 3시 부안해뜰마루 특설무대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이 열린다. /사진제공=부안군

KBS ‘전국노래자랑’이 2023 제25회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D-50일을 기념해 오는 6월 24일 오후 3시 부안해뜰마루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전국노래자랑은 30여 년간 전국 각지를 돌면서 진행하는 지역주민 노래 경연 프로그램으로 인기 개그우먼 김신영씨가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유명 가수의 초대 공연과 지역 특산물도 함께 소개돼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참가신청은 24일부터 오는 6월 14일까지 부안군 읍․면사무소와 군청 홍보팀에서 접수, 예심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예심은 오는 6월 22일 오후 1시 부안예술회관 2층 공연장에서 진행되며 15팀 내외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한다.

본선 녹화는 오는 6월 24일 오후 3시부터 부안해뜰마루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며 초대 가수로는 김성환·현숙·박현빈·신승태·배진아 등 인기가수가 출연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2023 세계잼버리 D-50일을 기념해 전 국민이 사랑하고 시청하는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세계잼버리 성공개최를 기원하면서 노래와 끼를 겸비한 많은 주민들의 참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홍석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남원남원 교룡산에 ‘달빛 피움길’ 개통… 맨발로 걷는 2.9km 치유 숲길

정치일반자동차융합기술원-현대차·기아, 미래 상용차 기술협력 맞손

정치일반대통령실, ‘대결적 기도’ 北논평에 “적대·대결의사 없어…신뢰회복 노력”

정치일반전북, 노인일자리 참여율 전국 최고… “노인 5명 중 1명 일한다”

교육일반교원3단체 설문, 고교학점제 미이수 “10명 중 6명 문제학생여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