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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순창군지부 '서비스' 전국 최우수

2분기 연속 우수사무소 선정

농협중앙회순창군지부는 전국 농협 고객만족 서비스컨설팅 결과 2분기 연속 우수사무소로 선정됐다.

 

농협중앙회는 전국 농협 833개 지점에 대해 고객만족 서비스컨설팅을 매분기 평가하고 있으며 평가 방법은 외부 전문 컨설턴트의 방문관찰 및 전화상담 등을 통해 조사한다.

 

최근에 실시된 이번 평가에서 순창군지부가 최우수 지점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으며 2회 연속 우수 지점으로 선정된 것은 전북에서 순창군지부가 최초다.

 

이와관련 최용구 지점장은"이번 결과는 모두 고객만족 서비스에 최선을 다한 직원들 덕분이다"며 "함께하는 농협의 표상으로 지역사회와 이용 고객들의 이익 확대에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번 평가에서 순창군지부에 근무하는 선지영씨(31·사진)는 전분기 평가결과 전국 농협직원 중 친절 최우수직원(맵시스타)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선씨는 "고객을 친절하게 모시는 것은 농협 직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이다"며 수줍어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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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남근 lng6531@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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