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최원병 회장은 14일 전산장애로 인한 금융거래 중단사태에 대해 3천만 농협 고객에게 공식으로 사과했다.
최 회장은 또 농협의 전산장애로 인해 고객이 입은 경제적 피해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에 따라 보상하겠다고 약속했다.
최 회장은 그러나 "소중한 고객정보와 금융거래 원장은 모두 정상이며, 전혀 피해가 없다"고 강조했다.
최 회장은 지금까지의 복구 상황에 대해 "14일 오후 5시 현재 일부 카드업무를 제외한 모든 대고객 거래는 정상적으로 이뤄지고 있다"면서 "조속한 시일 내에 모든 거래가 정상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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