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공무원 친절교육 실시
순창군이 지난 17일을 시작으로 매주 민원과 직원을 대상으로 군민중심의 맞춤형 민원행정서비스 구현을 위한 공무원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웃는얼굴, 바른인사, 고운말씨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교육은 항상 민원인을 응대하는 민원과 직원들이 자신을 군의 대표얼굴로 인식하고 민원인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기분좋게 돌아갈 수 있게 만들 수 있도록 민원인 접견과 응대요령을 몸에 익히기 위해 마련됐다.
순창군 전귀례 민원과장은 이날 교육에서 “민원과 직원은 항상 순창군을 대표하는 사람임을 인식하고 친절하고 웃는자세로 민원인을 응대하고, 곧바로 반응을 보이는 것이 필요하다”며 “민원이 필요로하는 도움이 무엇인지 먼저 파악하고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순창군 전체의 행정신뢰감을 높이는 것을 명심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