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15 13:21 (Sat)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전시·공연
일반기사

무술 고수 가족 좌충우돌 해프닝

'점프' 27일 군산예술의전당

군산예술의전당이 오는 27일 기획공연으로 무술 가족의 좌충우돌 해프닝으로 전세계를 폭소로 뒤흔든 넌버벌 퍼포먼스 ‘점프’를 마련한다.

 

넌버벌 퍼포먼스 ‘점프’는 국내 공연사상 최초로 100만불 수출탑 수상과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 대통령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작품이다.

 

무술 고수 가족집안에 도둑이 들면서 생기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룬 코믹극으로 무술과 퍼포먼스, 재미를 고루 갖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군산시 주최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비 후원 사업으로 마련됐다.

 

관람료는 1층 2만원, 2층 1만원이며 36개월 이상이면 누구나 즐길수 있는 공연으로 자세한 공연정보는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s.gunsan.go.kr) 또는 군산예술의전당 관리과(063 454 5530)로 문의하면 된다.

 

군산예술의전당 관계자는 “퍼포먼스와 무술, 재미 3요소가 고루 뭉쳐 관객들에게 유쾌하고 행복한 바이러스를 전해주는 힐링 공연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