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북광주농협·서순창농협 도농상생협력

image
북광주농협과 서순창농협 도농상생 협약/사진=농협순창군지부제공

북광주농협(조합장 구상봉)은 23일 서순창농협(조합장 설득환)을 방문해 상호협력과 발전을 위한 도농상생 발전협약식과 발전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병희 농협중앙회 순창군지부장을 비롯한 각 농협 임직원 약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순창농협에 1000만원의 도농상생발전자금을 전달했다.

특히 이날 북광주농협과 서순창농협은 상호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해 농업·농촌의 가치를 제고하고 이를 통해 농업인의 소득을 향상 시키는데 뜻을 함께 했다.

또 북광주농협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도농교류 사업을 통해 농촌농협을 지원함으로써 도시와 농촌농협이 성장하고 발전하는 농협을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북광주농협 구상봉 조합장은 “도농상생발전자금이 서순창농협 조합원들의 영농 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상생의 가치를 바탕으로 농촌농협의 자립을 도와 농민 실익 증진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