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완주군의회, 집행부 간부 공직자들과 소통간담회

유의식 의장 "소통과 협치로 완주군 발전에 힘모으자"

image
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장(왼쪽)이 완주군 발전을 위해 소통하자며 유희태 군수에게 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 완주군의회 제공

완주군의회(의장 유의식)가 지난 4일 후반기 의장단 출범 후 완주군 집행부 유희태 군수을 비롯한 간부공무원들과 첫 소통 간담회에 나섰다.

유의식 의장을 비롯한 11명 의원 전원과 유희태 완주군수을 비롯한 주요 실국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간담회에서는 후반기 의장과 집행부가 완주군의 주요현안과 사업 추진 방향 등을 논의했다.

유의식 의장은 “그 동안 집행부와의 소통이 부족하다고 느꼈다”며, “이번 자리를 통해 정기적 비정기적 자리를 마련하고, 완주군의 주요 정책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각종 현안 사업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간담회 시작 전 유의식 의장은 완주군의회를 대표해 서로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완주군을 발전시키자며, 유희태 군수에게 꽃다발을 전달했다.

김원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