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게임매니아 '마법왕좌' 채널링

전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아이엠아이(대표 김정식)는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www.gamemania.co.kr)에서 사이펀(대표 배성호)이 서비스하는 웹 역할수행게임(RPG) ‘마법왕좌’를 채널링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왕좌의 게임! 마법왕좌’를 슬로건으로 한 마법왕좌는 2016년 7월 중국에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으며, 중국의 유명 영화배우 주걸륜(周杰倫)을 홍보모델로 기용하기도 했다.

 

이 게임은 천계와 어둠을 각각 통치하는 신족과 마족의 치열한 전투를 배경으로 한 만큼 환상적인 그래픽과 스킬 사용 시 발동되는 특수효과로 표현되는 타격감이 일품으로 평가된다.

 

또한 레이드와 필드 사냥은 웹 게임과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과 색다른 긴장감을 주고, 각 캐릭터는 분노라는 특수 기술로 각성 변신을 해 좀더 역동적인 전투를 즐기게 해준다.

 

마법왕좌 채널링 서비스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www.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회일반전주시 자생단체 “전북정치권의 완주‧전주 통합지지 환영”

정치일반李 대통령 “현 입법 속도로는 국제사회 변화 대처 어려워"

법원·검찰‘25년 전 안산 강도살인’ 40대, 1심서 무기 징역

정치일반與재선의원들 "혁신당 합당 논의 멈춰야"…정청래 "조속히 결론"

경찰군산해경, 어선 불법 증·개축 특별 단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