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이 지역의 대표 브랜드인 '마이산 정기담은'에 대해 본격적인 대외 홍보에 나섰다.
군에 따르면 지난 5월에 개발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마이산 정기담은'을 인터넷 포털사이트인 다음(http://www.daum.net)을 통해 홍보함과 아울러 홍보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조치는 '마이산정기담은'을 온라인을 통해 우수한 농·특산물의 생산지인 진안군을 널리 알리는 효과를 거두고자 취해졌다.
이달 20일까지 추진되는 이번 대외 마케팅은 '다음' 포털사이트의 메인화면, 메일, 커뮤니티(카페, 블로그)와 미디어 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홍보 광고배너를 클릭하면 브랜드 홍보사이트(www.mysan.co.kr)로 이동하게 된다.
이벤트 응모는 브랜드 홍보사이트에서 참여하면 되고, 정답자는 추첨을 통해 진안에서 생산되는 특산물인 홍삼을 주 원료로 한 홍삼 건강식품과 문화상품권을 참여자에게 한정 제공한다.
군은 우수한 농·특산물을 제공하겠다는 의지에서 개발된 '마이산정기담은' 브랜드가 지역민은 물론 전국의 농·특산물을 사랑하는 모든 국민들에게 널리 알려지기를 기대했다.
이번 홍보 이벤트에는 진안군 홈페이지(www.jinan.go.kr)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