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3-01-31 12:31 (Tue)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전주
보도자료

전주시장 품질 인증 상품 ‘한 자리에’

‘Buy전주 GOGO 페스티벌’ 개최⋯우수업체 26곳 참여

image
지난 26일 전주 풍남문 광장 일원에서 열린 ‘Buy전주 GOGO 페스티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전주시

전주시장이 품질을 인증한 지역 우수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축제가 열렸다.

전주시와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회장 전상문), ㈔전주시자원봉사연합회(회장 최유)는 지난 26일 풍남문 광장 일원에서 ‘Buy전주 GOGO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Buy전주 GOGO 페스티벌’은 전주시가 인증한 품질이 우수하고 성장 가능성 있는 바이전주 우수상품을 널리 알리고, 우수상품을 생산하는 지역 업체의 판로개척 및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바이전주우수업체 26곳이 참여해 의류와 식품, 생활용품, 전기전자·환경, 한지·지류 등의 상품을 전시·판매했다.

또 행사장 일대에는 전주시자원봉사연합회가 운영하는 먹거리 장터도 마련됐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전상문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장은 “‘Buy전주 GOGO 페스티벌’이 우리 전주시민들에게 ‘Buy전주’라는 브랜드와 상품의 우수성을 더욱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행사에 참여하는 바이전주우수업체 임직원과 전주시자원봉사연합회, 시민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우범기 전주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바이전주의 인지도를 높이고, 기업의 판로 확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는 상생과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