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남성고 배구 전국 최강 입증

제47회 대통령배 우승…결승까지 1세트만 져

▲ 지난 25일 강원도 평창에서 개최된 제47회 대통령배 전국중고배구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남성고 배구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성고가 다시한번 전국최강의 전력을 과시했다. 남성고는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강원도 평창에서 개최된 제47회 대통령배 전국중고배구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전남 순천제일고를 준결승에서 3:0으로 물리치고 결승에 오른 남성고는 경기 송림고를 맞아 한수 위의 기량을 선보이며 3:0으로 완승하면서 우승을 차지했다. 남성고는 예선부터 결승까지 전 경기에서 단 1세트만을 내주면서 완벽한 경기운영을 선보였다.

 

남성고는 올해 출전한 3개 대회에 출전해 영광배, 대통령배등 2개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춘계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전국최강실력임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남성고등학교 김은철 감독은 "선수들이 최선을 다해서 우승을 할 수 있었고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에게 감사하다. 금년 남은 대회인 CBS대회와 전국체전에서도 우승을 할 수 있도록 남은기간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강인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백창민 전 김제시의원 “김제시장 뇌물사건과 무관”

지역일반순창·장수 등 10개 군 농어촌 기본소득 이달 말 첫 지급

정치일반순창·장수 농어촌 기본소득 이달말부터 지급…'주 3일 이상' 거주해야

정치일반전북도 ‘광역 SOC 대전환’ 원년 선언…상반기 국가계획 반영 총력

순창농협중앙회 순창군지부, 순창군에 400만 원 상당 샤인머스켓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