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한국게임과학고, 전주 아이엠아이서 현장학습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교장 최홍규)가 11일 국내 최대 온라인 아이템 거래 사이트인 아이템매니아(www.ite mmania.com)를 서비스하는 아이엠아이(대표 김정식)에서 현장학습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학습에는 게임산업 인재로 발돋움을 시작한 1학년 학생 74명이 참가했다. 이들은 아이엠아이 전주 본사 사무실, 고객센터, 편의시설 등을 돌아보며 지역 대표 게임산업 현장을 생생하게 체험했다.

특히, 생동감 넘치는 업무환경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복지시설 등을 둘러보며 지역을 대표할 경쟁력을 갖췄음을 느낄 수 있었다.

최홍규 게임과학고 교장은 “매년 진행해온 현장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미래와 향후 진로에 대한 기대감을 갖는다”며, “앞으로도 아이엠아이와 산학협력을 계속해 게임인재 양성이란 목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정식 아이엠아이 대표는 “그동안 게임과학고와 상호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을 전개했다”며 “앞으로도 산학협력을 계속함으로써 지역인재 양성과 채용이 선순환되는 환경 조성에 일조하겠다”고 강조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백창민 전 김제시의원 “김제시장 뇌물사건과 무관”

지역일반순창·장수 등 10개 군 농어촌 기본소득 이달 말 첫 지급

정치일반순창·장수 농어촌 기본소득 이달말부터 지급…'주 3일 이상' 거주해야

정치일반전북도 ‘광역 SOC 대전환’ 원년 선언…상반기 국가계획 반영 총력

순창농협중앙회 순창군지부, 순창군에 400만 원 상당 샤인머스켓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