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가 봄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하며 일상 속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을 응원하고 다양한 관광 정보 공유와 공식 SNS 활성화를 위해 ‘봄을 만나 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군산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7일이며 음료 기프티콘이 선물로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군산시 인스타그램(@gunsancity)을 팔로우를 한다 △군산의 봄을 느낄 수 있는 사진을 찍는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군산 #봄을만나봄 #(장소기재)’와 함께 사진을 올린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다 순으로 진행된다.
이와함께 시는 공공배달앱 ‘배달의명수’ 봄맞이 고객 이벤트도 추진한다.
'배달의명수 SNS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배달의명수’ 배달앱을 이용한 후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주문 내역을 인증하고 팔로우하면 참여자 600명에게 5000원권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또한 내달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가정의달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배달의명수’앱을 이용할 경우 자동으로 추첨행사에 응모, 추첨을 통해 총 634명에게 게임기(닌텐도 스위치), 안마기(코지마빅풋+트위스터 풀세트), 한우세트, 5000원권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시기를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