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3-01-31 13:37 (Tue)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김제
보도자료

“서로의 다름을 존중하면서 조화를 ”

제12회 민․관 사회복지종사자 체육대회 개최

image
올해로 12번째를 맞는 ‘제12회 민․관 사회복지종사자 체육대회’가 검산소공원에서 성황리 마무리 했다.

김제시 민․관 사회복지종사자 및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5일 ‘제12회 민․관 사회복지종사자 체육대회’가 검산소공원에서 열렸다. 

올해로 12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김제시가 주최하고 김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노기보) 주관으로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대면행사로 진행되어 사회복지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사회복지 동료 및 선․후배들이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는 시간이 됐다.

정성주 김제시장과 김영자 시의회의장, 김제시 사회복지협의회 임원들이 행사장을 찾아 사회복지종사자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를 표하는 등한 체육경기를 즐기며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노기보 김제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서로의 다름을 존중하면서 조화를 이룰 때 사회복지라는 같은 업(業)을 가진 사람으로서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이 바로 여러분들이다.”면서 “사회복지 현장에서 여러분들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에 있어 조금의 게으름도 부리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축사를 통해 “평생 사랑을 베풀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매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을 베풀고, 베푼 만큼의 사랑을 받는 사회복지 종사자 여러분들은 모두 행복한 사람이라 생각한다.”며, “사회복지를 실천하는 모든분들의 말에 귀 기울이고 해결을 위한 일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창용 ccy6364@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지역섹션